골프를 처음 시작할 때마다 실제 다낭 황제골프 공을 직선으로 치는 것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당신은 아마도 지시되고 정확한 방식으로 긴 막대기로 작은 공을 때리고 있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정밀도 측정과 함께 그것을 수행할 가능성을 고려해 봅시다.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적어도 확실히 도움 없이는 아닙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는 조만간 실제 골프공이 필요한 곳으로 계속 이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스포츠에서 즐거움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공을 경기에 유지하는 것임을 알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공을 너무 세게 치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새로운 골프 플레이어의 골칫거리는 가장 두려운 슬라이스입니다. 공을 적당히 세게 치는 사람은 결국 이러한 사람들이 그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발견할 때까지 실제 골프 공을 “슬라이스”하는 경향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슬라이스가 많은 사람들에게 단순히 제2의 천성이라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널리 퍼진 문제입니다.

“슬라이스”는 실제로 플레이어로부터 구부러지는 골프 샷입니다. 오른손잡이 골프 선수는 오른쪽으로, 왼손잡이 골퍼는 왼쪽으로 슬라이스됩니다. 실제로 사람이 골프 클럽을 사용하여 공을 칠 때마다 골프 공에 회전 에너지가 가해집니다. 탑 스핀은 공의 윗부분이 당신에게서 멀어지면서 당신에게 낙하 샷을 줄 때 발생합니다. 바텀 스핀은 골프공의 아래쪽 부분이 자신의 방향으로 회전하여 클라이밍 샷으로 이어지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측면 회전은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골프공이 때때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구부러지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오른손잡이 선수는 공을 오른쪽으로 슬라이스할 가능성이 높으며 왼손잡이 선수도 똑같이 왼쪽으로 슬라이스할 것입니다. 초보자 골프 선수는 실제 골프 공이 이동하는 경로를 명령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적절할 때마다 이러한 유형의 원치 않는 사이드 스핀을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범위가 상당히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골프공에 사이드 스핀을 가하는 소인을 치료하기 위해 무엇이 상황을 유발하는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는 일반적으로 실제 골프 클럽 페이스가 볼을 직선으로 치는 것뿐만 아니라 똑바로 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 때문에 발생합니다. 실제로 골프 클럽 페이스의 방향과 공을 칠 때마다 클럽 페이스의 기울기 두 가지 뚜렷한 문제가 있습니다.

골프 클럽 헤드가 공을 쳤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골프 클럽 헤드가 계획한 목표 바로 아래 코스로 이동하는 것을 상상하고 클럽 페이스가 골프 공을 칠 때 오른쪽으로 약간 기울어져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볼이 클럽 페이스에서 거의 직접 이동하더라도 시계 방향으로 회전할 가능성이 높으며 결과는 확실히 오른쪽으로 휘어지는 슬라이스가 될 것입니다.

Emily

Leave A Comment

Recommended Posts